이슈님

POST : 뉴스 이슈

누나 사진보면서 세발 뺏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응 경찰서

 

“누나 사진으로 00뺐어요”…댓글 잘못 쓰고 ‘임기응변’ 했지만 결국 묘욕으로 고소당한 남성

댓글 잘못썼다가 경찰서에 가게된 남성의 사연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고있다.&

dailyfeed.kr

개웃기네 ㅋㅋㅋㅋ 응 고소미

top

posted at

2020. 4. 3. 23:11


CONTENTS

이슈님
BLOG main image

RSS 2.0Tattertools
공지
아카이브
최근 글 최근 댓글
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