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슈님

POST : 웹툰 이슈

어느날 아내의 친언니가 날 꼬신다

나는 평범한 한 여자의 남편이다.

 

신혼여행 중 불의의 사고로 나의 아내는 양쪽눈을 잃었다.

 

그 후 아내의 언니는 우리 신혼집에 같이 살며 아내의 수발을 들어 주었다.

 

신혼이라 야스가 밥먹듯 하고 싶지만 앞이 보이지 않는 아내는 관계하는 것을 힘들어 했다.

 

그러던 어느날.. 아내를 씻기로 간 언니가 다급히 나를 부르는데..

 

한바탕 난리를 친탓일까 옷을 입고 있는 언니가 물에 완전히 젖었다.

 

그런데 속옷을 입지 않아 속이 훤히 다비치는 강민경 이해리

 

내 그곳이 즉각 묵직해졌고 그것을 눈치챈듯한 아내의 언니

 

https://bitl.kr/43j8Wf

 

처형

 

teving.com

 

 

'웹툰 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슈퍼에서 제일 맛있는 누나^^  (0) 2020.04.03
헬스장에서 몸좋고 잘생기면 생기는 일  (0) 2020.03.29
top

posted at

2020. 3. 29. 19:20


CONTENTS

이슈님
BLOG main image

RSS 2.0Tattertools
공지
아카이브
최근 글 최근 댓글
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